본문 바로가기
Eat

양양 서피비치 카페 : 코로나 선셋바 (위치가 깡패)

by WINWINWIN 2022. 1. 3.
반응형

21년에 서피비치만 3번을 갔다..
언제 가도 좋고 이국적인 해변 :)
항상 바다만 바라보다 돌아갔는데, 이번에는 서피 비치 안에 위치한 선셋 바에서 커피를 마셔보았다.

눈이 엄청 내렸던 터라

서피 비치로 이어지는 도로가 마비.. 결국 멀찌감치 차를 대고 갔다..

선셋바 외부의 빈백들도 눈에 점령당해버려서

안에 들어가서 커피를 마셨다 :)

외관만큼이나 내부도 감성이 가득했는데

함께 살펴보자


1. 서피비치 코로나 선셋 바

서피비치
서피비치

폭설의 영향으로 해변이 눈밭으로 변해버렸다.

안 그래도 이국적인 분위기인데.. 더 이국적.. 눈 덮인 해변도 나름의 운치가 있다.

이 폭설 속에서도 서피비치를 찾은 사람이 은근히 많았다..(나도 포함..ㅋㅋ)

서피비치
눈덮힌 서피비치

서피 비치에 들어가면 바로 왼편에 외국 감성의

바가 하나 있는데 그곳이 바로 코로나 선셋 바이다.

코로나..!?!? ;ㅋㅋ

커피와 알콜이 들어간 음료 그리고 간단한 안주를 파는 듯하다.

 

메뉴
메뉴

 우리는 뜨끈한 아메리카노와

 분다버그 트로피칼 망고를 주문했다.

 매장 내부에 좌석이 많지는 않지만 꽤나 넓고 쾌적하다.

 화장실도 매우 쾌적했다.

음료
음료

 얼음잔과 함께 제공된 분다버그 트로피칼 망고와

 독특한 컵홀더와 함께 제공된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친환경 컵홀더인 것 같은데

 좋은 아이디어다.. :)

조명1조명2내부 바네온사인
감성 돋는 인테리어

서피 비치 외관과 마찬가지로

내부도 굉장히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다.

마치 하와이나 괌 해변에 가면 이런 느낌이려나..? 싶을 정도!!

판매하는 음료나, 간식류도 비싸지 않고내부도 깔끔하니 매우 좋았다.서피 비치에 3번이나 왔는데, 왜 이번에 처음 들어왔을까 싶을 정도? ㅎㅎ서피비치 놀러 간다면 강추!!

 

서피비치
선셋바에서 본 서피비치

선셋 바 안에서 바라본 바다 풍경으로 포스팅을 마무리한다.

 

주소는 아래 지도 참조!!

 

※ 함께 보면 좋은 글

2022.01.03 - [Eat] - 속초 생선구이 맛집 : 속초 88생선구이

2021.11.24 - [Eat] - 양양 맛집 물치항 물회(물치항 회센터와 카페)

2022.01.01 - [Eat] - 속초 순두부 맛집 :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