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속초 순두부 맛집 :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by WINWINWIN 2022. 1. 1.
반응형

연말을 맞아 속초로 여행을 갔다왔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속초에는 52cm가 넘는 폭설이 왔고
제설상태가 엉망이어서 운전하는데 애를 먹었다..ㅋㅋ
운전하느라 지친 몸을 이끌고
첫 끼로 먹은 음식은 짬뽕 순두부인데
두부 덕후로써 너무 맛있었다.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라는 점포명을 가진 것으로 미루어볼 때
강릉에 본점이 있고 속초에 분점이 있는 느낌?
본점은 강릉 초당순두부길에 위치하고 있다고 한다.
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속초 분점 메뉴와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한다.


1. 메뉴

 

메뉴는 아래 이미지와 같다.
가게 이름이 짬뽕순두부이므로 짬뽕 순두부가 당연 대표 메뉴일 것이고
순두부 백반(초당 순두부) 그리고 청국장
모두부 등이 있다.

강릉 짬뽕순두부
강릉 짬뽕순두부 메뉴

우리는 두부 덕후라서

대표메뉴인 짬뽕순두부 1인분과

초당순두부 1인분, 그리고 모두부 반모를 주문했다.

2. 기본 반찬

 

기본 반찬은 단무지, 물김치, 고추지, 깻잎 등이 나온다.

고추지가 기본 찬 중 대표 반찬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입을 모아 말하는데

실제로 맛있었다.

반찬은 셀프 리필이 가능하다.

기본 반찬
기본 찬

 

3. 본 메뉴

 

주문 후 얼마되지 않아

메뉴가 나온다.

초당 순두부는 순두부 백반이라서비지, 밥, 된장찌개가 함께 제공된다.

초당순두부
초당순두부

 

두부
두부

메뉴와 함께 시킨 두부 반모

한모 시켰으면 많아서 큰일날 뻔 했다.

짬뽕순두부
짬뽕순두부

그리고 대표메뉴 짬뽕 순두부!!

짬뽕에서 불향이 화--악 나는데

교동짬뽕 느낌이 났다.

짬뽕순두부에도 밥은 제공된다.

2인상
강릉 짬뽕순두부

두 명이 아주 배불리 먹었다.

우리는 워낙 두부 덕후들이라

매우 만족스럽게 식사를 했다.

속초에 놀러간다면 점심식사로 강추!!

얼큰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과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맛집이다 :)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길 !!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