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다이소 가습기 개봉후기

by WINWINWIN 2020. 10. 11.
반응형

추석이 끝나니 날씨가 제법 쌀쌀해집니다.

 

가을이 되니, 확실히 사무실이 건조해져서

 

점심시간에 다이소에 들러 가습기를 하나 샀습니다 :)

가격은 5,000원! (역시 가성비의 왕 다이소...)

용량은 200ml 네요 ㅎㅎ

제품 뒷면에는 구성품, 주의사항이 적혀져 있습니다.

 

케이블은 5핀 케이블이고, 충전식 제품은 아니니 참고하세요 :)

 

구성품을 보시면 미니 선풍기, LED라이트까지 동봉되어 있네요 ..!(역시 다이소.. 가성비 킹..)

본체, 전원 케이블, 미니 선풍기, LED라이트까지..  5,000원에 이 구성이라니.. 

 

사실 미니 선풍기와, 라이트는.. 당장 쓸일은 없지만.. 있으면 언젠간 쓰겠죠? ㅎㅎ

 

구매 후 사용은 1주일 정도 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한 번 채우면 4시간 정도 사용 가능하고, 분무도 시원하게 잘 되네요 ㅎㅎ

사무실이 건조하다면, 근처에 다이소에서 가습기 하나 구매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