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2022 신년운세 무료로 보기 : 점신 어플 후기

by WINWINWIN 2021. 12. 14.
반응형

 

매년 이맘때 즈음이면 연례행사처럼 하는 것이 있다.

바로 신년운세를 보는 것..!

사주팔자나 점을 믿지는 않지만

매년 추운 겨울에 재미로 보곤한다.

(사주 결과가 좋으면 기분이 좋아지기도 함 ㅋㅋ)

작년에는 운세의 정석이라는 어플을 이용하여 신년운세를 보았는데

올해는 서비스가 종료되었는지 2022년 신년운세 메뉴가 없어

다른 어플을 이용하여 신년 운세와 토정비결을 보았다.


신년 운세 어플 '점신'

 

이번에 이용한 어플은 점신이라는 어플인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신년 운세로 검색해보니 2위에 위치하고 있었다.

다른 앱에 비해 평점이 높아 다운로드하였다.

점신어플
점신

기대되는 마음으로 설치된 어플을 실행하니

인적사항을 적을 수 있는 항목이 나온다.

사주정보
사주정보

운세 알림 수신 동의를 풀었음에도

지금 핸드폰에 운세 알림이 오는 걸 보니.. 무료로 사주를 제공하는 이유가 있구나 싶다.

사주 정보를 다 입력하면

바로 오늘 하루의 점수를 매겨주는데..!

과연..! 나는?!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75점이 나왔다!!

바쁜 일정..? 정신없는 하루..?! 그런가?!

행운 리스트
행운리스트

스크롤을 조금 더 내리면 오늘 나에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것들이 나열되는데

회덮밥, 티켓..?

저녁은 아무래도 회덮밥을 먹어야 하나 보다..ㅋㅋ

오늘 하루 운세를 즐겁게 봤으면

본격적으로 목표였던 신년운세를 볼 시간!

화면 하단의 '운세' 메뉴를 클릭하면

신년운세와 더불어 다양한 운세를 볼 수 있는 메뉴가 나온다.

운세 메뉴
운세메뉴

오늘의 운세, 내일의 운세, 지정일 운세부터 취업운세, 관상..?! 까지

다채롭게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

사주보다 보면 시간이 금방 갈듯하다 ㅋㅋ

나는 신년운세를 보기로 하였으니 신년운세 클릭!

신년운세에 들어가면 나의 사주 명식을 분석해준다.

 

사주 명식
사주명식 분석

사주에 대해서는

일자무식이라.. 봐도 맞는지 틀렸는지 모르겠지만

맞게 만들지 않았을까..?

운세보기 후 맨 아래로 스크롤하여

주제별 신년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나는 총운만 관심이 있기에.. 총운 클릭!

주제별 신년운세
주제별 신년운세

분석 후 아래와 같이 올해 총운이 나온다.

총운을 살펴보니.. 바깥 활동..?!

재물운..?!

총운재물운
총운

해보고 싶은 게 다양하게 생기고

재물운이 좋다고 한다..?!

내년에 수험생인데..?!

학업운은 안 좋다고..?!

운세는 재미일 뿐이니..

연연하지 말자..ㅋㅋㅋ


내년 신년운세를 재미 삼아 보기 위해

오늘은 점신이라는 무료 어플을 설치해 사용해보았다.

놀라운 점은 과거 내가 사용했던 운세의 정석과 UI/UX가 동일하다는 것

같은 회사에서 만든 어플일까 싶었다.

벌써 21년도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22년 신년에 나의 운세가 알고 싶다면스마트폰으로 무료 운세를 보시길 바란다!하지만 운세는 운세일 뿐!길은 스스로 개척해 나가시리라 믿는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