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여행자 보험! 유학생 보험가입 후기!

by WINWINWIN 2017. 1. 18.
반응형

최근에 마음먹고 동남아 여행을 간 적이 있었습니다..

돈좀 더 내고 패키지를 가면 되지만! 그건 아까우니 자유여행으로 결정하고 비행기표, 숙박업소 다 알아 봤는데 한가지 걸리는 게 있더라고요

해외에서 아프면 어떡하나.. 그게 걱정이 되더라고요..

물건 잃어버릴 것도 걱정이고.. 걱정이 너무 많아서 그것도 걱정이긴 합니다만..

그래서 짧은 기간이지만! 여행자보험을 들고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태어나서 보험이라고는 들어본적 없는 본인에게

보험가입은 또 새로운 경험이기에.. 인터넷을 뒤적뒤적하여 도움을 받기로 했습니다.

그 중에 발견한 홈페이지는 트래블로버라는 홈페이지!

 

가장 맘에 들었던 이유가 회원가입을 안해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ㅎㅎ

어딜가나 회원가입.. 귀찮죠 정말..

뿐만 아니라! 별도의 액티브X, 보안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도! 각 보험사의 견적을 비교할 수 있다는 사실!!

여기에! 출발 당일에도 보험 가입이 가능하다는 사실!!

홈페이지의 보험료 알아보기를 클릭하시면 기간에 따라 보험료를 즉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ㅎㅎ

그리고 아래 여행선택 탭을 보면 국내여행, 해외여행, 연수까지 종류가 있는데요~

각각 목적에 맞게 보험료를 바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ㅎㅎ

해외 여행 가실때, 유학 가실때 보험이 필요하다면 트래블모어 에서 확인해 보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