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

생일축하 메세지 이미지 : 직접 만든 이미지 공유!

by WINWINWIN 2022. 3. 9.
반응형

 생일은 1년에 한 번뿐인 소중한 날이자 기념일이다. 요즘은 카카오톡에서 친구, 지인의 생일을 미리미리 알려줘서 놓치지 않고 생일 안부를 전하기가 좋다. 평소에 자주 연락하지는 못하지만 생일을 핑계로라도 연락 한 번 하는 것이 참 좋다.

 

 나는 아무리 힘든 나날을 이어가고 있어도 생일만큼은 행복하게, 즐겁게, 세상 그 누구보다 소중하게 보내야 한다고 생각한다. 예수님 생일도 잊지 않고 챙기는데, 내 생일은 당연히 챙겨야 하지 않겠는가..?

 그래서 오늘은 생일을 축하할 수 있는 레터링 이미지를 직접 만들어 보았다.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를 사용하였고, 직접 문구를 작성해서 넣었으니 부담 없이 다운로드하여 소중한 사람의 생일에 전송하시기 바란다 :)

 

 혹시 문구가 마음에 안들거나, 특정인의 이름을 넣고 싶다면 댓글로 요청해주시기 바란다 :) 이메일 주소와 함께 남겨주시면 문구를 수정하거나 축하하고 싶은 인물의 이름을 넣어 보내드리겠다 ㅎㅎ )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비밀 댓글로..)

1. 생일 축하 메시지 이미지 : 케이크

 첫번째 이미지는 케이크와 함께 만들었다.

케이크 생일 축하
생일 축하 메시지

 

2. 생일 축하 메시지 이미지 : 촛불

 두번째는 촛불! 심플하지만 분위기 있게 만들어 보았다.(분위기 없나..?)

촛불 생일축하 이미지
촛불 생일축하

3. 생일 메시지 이미지 : 칠판

 세 번째는 칠판!

칠판 생일 축하
생일축하 이미지 칠판

4. 생일 메시지 이미지 : 편지지

 마지막은 편지지 스타일이다.

편지지 생일축하
생일축하 이미지 편지지

 

아래 파일들을 다운로드하여서 전송해주시면 되겠다 :)

생일축하메시지이미지케이크.png
7.14MB
생일축하이미지 칠판.png
3.41MB
생일축하이미지 촛불.png
3.11MB
생일축하이미지 편지지.png
11.11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