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TV 다시보기 및 실시간 TV보기 추천 사이트! 다시보기사이트 후기

by WINWINWIN 2017. 1. 5.
반응형

집에 TV가 없어서 남는 시간 무얼해야하나...

항상 고민이 많았는데요

TV를 한 대 사야하나 고민하던 찰나에! TV를 다시 볼 수있는 사이트를 발견!

여러분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ㅎㅎㅎ

첫 번째는 무료 TV다시보기 사이트 베이코리언즈입니다.

www.baykoreans.net

 

미디어의 천국, 베이코리언즈

 

 

각종 예능, 시사, 다큐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답니다~!

 

다시보기도 좋지만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면 더 좋겠죠?

두 번째 홈페이지! AQ Stream입니다.

www.aqstream.com

 

 

최근에는 막힌 채널도 몇몇 보이는데요..

그래도 심심하고 무료할때 실시간 채널을 틀어놓고 있으면 적적하지도 않고 좋답니다 ㅎㅎ

 

지금까지 무료로 TV보는 방법이었다면

유료로 TV를 보는 방법도 있겠죠!

첫 번째, 푹티비입니다~!

http://www.pooq.co.kr/

 

푹티비는 월 7900원에 모바일, PC에서 TV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저는 이 곳을 이용해서 TV를 보는데요 7900원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채널이 다양해서

만족하면서 시청하고 있답니다 ㅎㅎ

 

두 번째는, Tving

티빙 역시 유료 사이트인데요 ㅎㅎ

공중파 방송대신 케이블 방송을 보고싶다! 하시는 분은 티빙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TV가 없어도! 우리에겐 TV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무료한 시간 TV프로그램으로 달래시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